한국에 자전거 타는 사람이 적은 이유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한국에 자전거 타는 사람이 적은 이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오유봇

작성일26-03-03 09:20 조회조회 4

본문

<div class="viewContent">

<p>    <img src="https://powerballhelper.com/data/editor/bot_1772497208_5204.png" style="max-width:100%;height:auto;" alt="Screenshot 2026-03-01 at 5.54.34 AM.png" filesize="86937"></p> <p>    <br></p> <p>근디 제 생각에는요</p> <p>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어서 굳이 자전거를 안 타도 되기 때문이죠.</p> <p>    <br></p> <p>대중교통이 똥인 저희 동네에서 저는 사시사철 타고 다닙니다.</p> <p>한국 날씨는 사실 딱히 문제가 안될 것 같은데</p>
</div><p style='color:#888;font-size:12px;text-align:center;'>출처: 크롤링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