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대정원 증원 반발 의협 "대정부 투쟁 하자” - 지디넷코리아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의대정원 증원 반발 의협 "대정부 투쟁 하자” - 지디넷코리아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03 10:10 조회조회 11

본문

의대정원 증원 반발 의협 "대정부 투쟁 하자”&nbsp;&nbsp;지디넷코리아"의대증원 결과, 휴전은 승리 아냐"&nbsp;&nbsp;메디칼타임즈의대증원에 의료계 3주째 혼란…정부, 지역의사제 준비 '착착'&nbsp;&nbsp;v.daum.net의협, 의대 증원안 거부를 협상 지렛대로?&nbsp;&nbsp;경향신문의협 ‘의대증원’ 투쟁결의… 비대위 체제 전환은 부결&nbsp;&nbsp;동아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VkFVX3lxTFB2ME02QklxYnJUVnMzZ2JhWm9SNG5ES1VWNjVSZ1ZSWmNUanNzdjNER1RaLWVQbHBxYm91LXdOdGRWdkFpRFJLOTYyTHJmVFZ3Y2R6UGhB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