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재헌 SKT, 노태문 삼성 만나 "필름 회사 망하겠다" - 지디넷코리아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정재헌 SKT, 노태문 삼성 만나 "필름 회사 망하겠다" - 지디넷코리아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03 12:30 조회조회 6

본문

정재헌 SKT, 노태문 삼성 만나 "필름 회사 망하겠다"&nbsp;&nbsp;지디넷코리아갤S26 울트라는 왜 옆에서 안 보일까&nbsp;&nbsp;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 만난 SKT·LGU+ 수장들…끈끈한 'AI 동맹'&nbsp;&nbsp;v.daum.net삼성 갤럭시 XR 체험하는 관람객들&nbsp;&nbsp;뉴시스SKT 정재헌, MWC서 빅테크 순회…"샤오미 놀랍다"&nbsp;&nbsp;연합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VkFVX3lxTE5nZXdvc21sRFFGZ3dJM3hSSzlUWVV4YUhYcUthMl9Ca19kdFlnalU2RzBXRjNGd2pXRnVWV3lDM2FCdXNNYjdzaWZvMlJDcGtNTnVqSmRB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