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만이 뿔났다, 이틀 연속 우천 취소? "한국-일본만 왜 돔 구장서" - v.daum.net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대만이 뿔났다, 이틀 연속 우천 취소? "한국-일본만 왜 돔 구장서" - v.daum.net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03 23:50 조회조회 8

본문

대만이 뿔났다, 이틀 연속 우천 취소? "한국-일본만 왜 돔 구장서"&nbsp;&nbsp;v.daum.net“우리가 프리미어12 우승팀인데, 한국은 돔구장에서 훈련하고” 주최측 홀대에 대만 야구는 불만 폭발&nbsp;&nbsp;v.daum.net"한·일만 돔구장 특혜?" 결전의 날 D -6, 대만의 조바심과 불만, 한국전 투수들 점검 불발&nbsp;&nbsp;조선일보대만, WBC 공식 평가전 우천 취소…"타순 조정에 영향"&nbsp;&nbsp;뉴시스'韓 WBC 최대 경쟁자' 대만, 폭우 탓에 평가전 취소 불운&nbsp;&nbsp;노컷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T0FVX3lxTE5DUDhRTVN4d2tVamJuUVBJOS1zVVVIOEZkVm9kR0ZuS1FMX0xndDRkSjhXMmVwYXp1a0xYR0FvaG5DZ082WFprdzNJVmdDRUk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