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, 이란 핵시설 공격…“지난해 폭격 때보단 피해규모 적은 듯”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미, 이란 핵시설 공격…“지난해 폭격 때보단 피해규모 적은 듯”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04 03:00 조회조회 7

본문

미, 이란 핵시설 공격…“지난해 폭격 때보단 피해규모 적은 듯”&nbsp;&nbsp;한겨레美 이란 공습 후 핵물질 행방 '오리무중'…“전쟁 명분과 정반대 결과”&nbsp;&nbsp;v.daum.net"이란 핵시설 타격 징후 없어…北우라늄 농축시설 가동 관측"&nbsp;&nbsp;연합뉴스TVIAEA "이란 나탄즈 핵시설 입구 건물 최근 공격 받아"&nbsp;&nbsp;연합뉴스러 외무 "이란 핵무기 개발 증거 없다"…트럼프 공격 명분 반박&nbsp;&nbsp;뉴스1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c0FVX3lxTE5SY3R1Zm9EV05lX1FZcC00eVJ6WTVXVm1pUEtCVWJWY2pxNHhoRWRUMGZmRzMwV0haNExQUXRyVWw3UzFDM1VEUEVvdy03cXVYMlgyTloxVlh6Z01MdEd1cjFLLTJTOFBYMmZEelJwc0xrRWM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