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비싸다”고 비판받던 콘솔이 ‘칩플레이션’ 사태에 ‘가성비’로 재평가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“비싸다”고 비판받던 콘솔이 ‘칩플레이션’ 사태에 ‘가성비’로 재평가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05 08:50 조회조회 11

본문

“비싸다”고 비판받던 콘솔이 ‘칩플레이션’ 사태에 ‘가성비’로 재평가&nbsp;&nbsp;조선일보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gwFBVV95cUxOeEN4c1VhQ1BCTmhYb1RTc2p5R1lLclZxQUd0LUVHY3d4LXNNdS1GOFp2eVoxUUFNbXhWTjZBWjBTMTJ2NkNEWUx3WXYyMDRrWVdER2UwNXJKSnZYUEQ1YmJkaHpVc0l3TFQ5SWhDWnAyMXhHNnphcW4xc0JiOFZYZ183a9IBlwFBVV95cUxPcm9iT0VoS0pGTmMxS01UQ1VvbGFVc1ppQUFyX0JMX2huNkJGOC1lTUpBNWJWX2tQN21oblZGMmd1TjhKbHFqRFI0cUhLV1NYTldqekdCQTd5VEx6dHBmVzRTbU9YMFdmRDg1NnJEbjc1cm9RZHNOY2VScHpfRy1sMzY4bWp4UkpwVXRJd2JJc09vREVESG0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