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유소협회 "기름값 급등 1차 원인은 정유사" - 지디넷코리아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주유소협회 "기름값 급등 1차 원인은 정유사" - 지디넷코리아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06 18:40 조회조회 9

본문

주유소협회 "기름값 급등 1차 원인은 정유사"&nbsp;&nbsp;지디넷코리아이 대통령 "기름값 바가지 같은 반사회적 악행, 엄정하게 대응해야"&nbsp;&nbsp;대한민국 정책브리핑주유소協 “기름값 상승은 정유사 공급가 인상 때문”&nbsp;&nbsp;v.daum.net[단독] 정부, 알뜰주유소부터 단속…“가격 안 내리면 계약철회”&nbsp;&nbsp;sedaily.com법무부 “유가 담합은 반사회적 중대 범죄...대검에 엄정 대응 지시”&nbsp;&nbsp;조선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VkFVX3lxTE1TbGd3NjRrUXI0OU5HRDlMazk5ZjJGTm5HQjF6Y3lyTTNYeHJSVkZpWFlIRjRoc0ktbWxoR3dfRXc5TlRQMjNPM3BwSHgwbTZmY29yd1R3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