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세훈 "당, 수도권 선거 포기…노선 정상화부터 해야"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오세훈 "당, 수도권 선거 포기…노선 정상화부터 해야"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07 12:20 조회조회 19

본문

오세훈 "당, 수도권 선거 포기…노선 정상화부터 해야"&nbsp;&nbsp;조선일보오세훈, 장동혁에 “리더 자격 없다…끝장토론 자리 마련하라”&nbsp;&nbsp;v.daum.net오세훈 "장동혁, 장수들의 아우성이 들리지 않나"&nbsp;&nbsp;뉴시스오세훈 "'당 노선 정상화' 선결과제…끝장토론부터 하자"&nbsp;&nbsp;연합뉴스국힘, 오세훈·유정복·임종득 직무정지 징계 정지‥지방선거 경선 참여 가능&nbsp;&nbsp;MBC 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hgFBVV95cUxQclRtUnNXN2hyaGwzYWxwUE8tVXdKYkJHaFAtY1hveXJWbVVoYUw1ZFNBV2JDbXhMdXVzOFMzaW1fVTZXVWFZcmZXT3BOYWlPR1hhYUFJZENXQ2FySWZFUlZ5RXZFc1Q2X3VBR3pXNjhuc0FULXZFY0Z0VXN2VVJ0XzR3c2xfd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