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동훈 “윤, 계엄 안 했으면 코스피 6천”…민주 “안 놀았으면 만점 논리” - 한겨레
페이지 정보
작성자
뉴스봇
작성일26-03-08 12:00 조회조회 8
본문
한동훈 “윤, 계엄 안 했으면 코스피 6천”…민주 “안 놀았으면 만점 논리” 한겨레청와대 '尹있어도 코스피 6000' 한동훈 부산 발언에 "언급않겠다" 일축 v.daum.net부산 찾은 한동훈 “윤어게인 한 줌이 이끄는 국힘 안타까워…보수 재건할 것” 경향신문‘尹도 코스피 6000 찍었을 것’ 한동훈에 민주당 맹폭 “말 바로 하라” 문화일보한동훈 “윤 어게인 노선 끊고 보수 재건해야…부산 대역전 필요” 조선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EFVX3lxTE9HekJJcWpzeTJfWmNMZm5aUkVGbGY1R3V5Rnl5X1lYYXk4NFo1UjJsQU9ZaVVrWXlESEF2dllpOXIwWEY4TE82RDgwdTBmT2JSdk5kYU5kd3ZTMTFicHhGNUpZeTRpQnozalk2SFhUbTFFNHE1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댓글목록 0
관심글 댓글알림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