李 “내 의견만 진리·정의라는 태도, 극한적 대립·실패의 원인"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李 “내 의견만 진리·정의라는 태도, 극한적 대립·실패의 원인"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08 12:30 조회조회 7

본문

李 “내 의견만 진리·정의라는 태도, 극한적 대립·실패의 원인"&nbsp;&nbsp;조선일보[우보세]생중계 국무회의→폭풍 SNS→그 다음은&nbsp;&nbsp;mt.co.kr李대통령 "집권했다고 맘대로 해선 안돼…국민 무서움 잊지말아야"&nbsp;&nbsp;연합뉴스李 “대통령·집권세력 됐다고 마음대로 해선 안 돼…권한만큼 책임 커”&nbsp;&nbsp;v.daum.net이 대통령 "대통령·집권세력 됐다고 마음대로 다 할 수 없어"&nbsp;&nbsp;MBC 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iAFBVV95cUxOa0Exemdjc2JqWEFXM2xPR2duaWdJX0YyQWlScl9BZGFCbHFkMFNaNmQ3ZzE2dzZmVFFCMHREWlAwdlE0MkRwdFMzbkN1Y21RVnJnc3JPcE1pYVg0Qk5OZlNBbTQtZ0t4OVJNVTZIUWhjWHFXVGI4ejlicXZHWVRyQURPYU5BZ2ZC0gGcAUFVX3lxTE5rWkgzazV2c0ZlWE1vUmNVbEdveDI3elZ2QUVNTy1aWmVwWVVDSHBQY01kOURTTThMMFd3QkxmdzdadGoyNmtWS1pRRlFsMTY5X3R5c25IM0tONnRqTlBCVXJaZXJfdjZVb1lWRmlSbnRRU2ZwbVgxaTdEOGdfZU9FLTUzM0NDMkVURjExR2tQMFdxa0VhY3h4eVE3O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