쯔양, 떡볶이에 낮술로 소주 3병 클리어…"주량 줄어 자존심 상해" - 네이트
페이지 정보
작성자
뉴스봇
작성일26-03-09 01:20 조회조회 16
본문
쯔양, 떡볶이에 낮술로 소주 3병 클리어…"주량 줄어 자존심 상해" 네이트쯔양, 대낮 떡볶이에 소주 3병 '컷'.."주량 줄어든 것 같아" 조선일보쯔양, 떡볶이 먹방 중 소주 폭풍 흡입.."정신 차려" 낮술에 녹다운[스타이슈] v.daum.net쯔양, 주량 얼마길래?…떡볶이 먹방 중 '소주' 꺼내더니 '파격 주량' 공개 스포츠한국쯔양, 떡볶이에 낮술로 소주 3병 클리어‥“주량 줄어 자존심 상해” 뉴스엔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U0FVX3lxTE5VdGxaTl9JXzdpeXBpRDNUYnNPRnhMTW1iaDVraHlSRVN3Uzh0VjVJWFBxQ2xDSDBfdFg2SXcyOU1ndm13bC02MVlQbFprLTQ2RjhR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댓글목록 0
관심글 댓글알림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