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진태 “30일 강원도청 신청사 착공”…우상호 “강원도청 신청사 알박기 안 돼” - 강원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김진태 “30일 강원도청 신청사 착공”…우상호 “강원도청 신청사 알박기 안 돼” - 강원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09 19:10 조회조회 7

본문

김진태 “30일 강원도청 신청사 착공”…우상호 “강원도청 신청사 알박기 안 돼”&nbsp;&nbsp;강원일보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ZEFVX3lxTE42NW9WQ1RRbENDSVRscDVrN01RclhwTnVGWmNIczhaaVc4MEhtaHNDUlJWWkd1QnJfTU9GbERoNUJwWWZmdlNKblpZUnJnWmFQWHFKX0tJZ3duMFlHVV9MTXVLNz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