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대통령 “대기업 ‘몰빵’은 성장 걸림돌…호랑이도 풀밭 있어야 살아”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이 대통령 “대기업 ‘몰빵’은 성장 걸림돌…호랑이도 풀밭 있어야 살아”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11 01:20 조회조회 7

본문

이 대통령 “대기업 ‘몰빵’은 성장 걸림돌…호랑이도 풀밭 있어야 살아”&nbsp;&nbsp;한겨레이 대통령 "대한민국 지속 성장 위해 '모두의 성장'으로 대전환해야"&nbsp;&nbsp;대한민국 정책브리핑李, 한화오션 거론하며 “원·하청 동일 성과급 모범”&nbsp;&nbsp;조선일보발표하는 한성숙 장관&nbsp;&nbsp;뉴시스李 ‘상생’ 말한 날, 勞 “진짜 사장 나와라”&nbsp;&nbsp;조선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a0FVX3lxTE1weUE3cjNZMC1LaG1LY3VhVWZkUl96ZUp5cUxvYXFzbVdOQzZaQTJoSkpwSWNtRjV2WkdFZHhDaTZfQkREaVpabnJEZFY4aUZiYkc3elFYeFVaS2F0WEFIc1JPUGRnUFBSbl80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