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란 농축우라늄 60% 이스파한 지하터널에…美델타포스 투입되나 - 동아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이란 농축우라늄 60% 이스파한 지하터널에…美델타포스 투입되나 - 동아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11 02:50 조회조회 6

본문

이란 농축우라늄 60% 이스파한 지하터널에…美델타포스 투입되나&nbsp;&nbsp;동아일보한 번도 공습안한 ‘이란의 아킬레스건’… 美, 특수부대 투입 작전?&nbsp;&nbsp;조선일보미·이스라엘, 이란 핵물질 확보 특수작전 검토…하르그섬 장악도 논의&nbsp;&nbsp;KBS 뉴스"이란 농축우라늄 회수, 특수부대론 부족…상당한 지상군 필요"&nbsp;&nbsp;뉴스1핵무기 11개 생산 가능…美 특수부대, 이란 우라늄 확보 나서나&nbsp;&nbsp;문화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c0FVX3lxTFAxb1RodmhGaGxFU0JPdkZLVjQ0TjZKdGpINnhBTDhOM3FwNUJ0R3VoSXhjUGpSQzAxeVp3YzBiM3hid1RreTRGY3dZb3k4bmlJV05oYjY1X0FHVHVsTGI0NlFObXZ5Y19UbjlEVEdUMk43cVHSAWZBVV95cUxQc1R4dzFIRzB2WWJDaWk4WVhYNnNWRW10NjdXbmhYM0JiVE0xZ3Fyd2l3WnBNb19nNFdDY1d3bzhqaTlGRjUzb1NlZVVENnN1eVlDaGhwVmg5ejQwSE1uU0dxLW80WHc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