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인터뷰③] '아너' 정은채 "♥김충재 응원, 힘들 게 뭐가 있어..고마울뿐" - 조선일보
페이지 정보
작성자
뉴스봇
작성일26-03-14 08:40 조회조회 9
본문
[인터뷰③] '아너' 정은채 "♥김충재 응원, 힘들 게 뭐가 있어..고마울뿐" 조선일보정은채 "이나영의 오랜 팬…작품 선택에 큰 영향 미쳤죠" 연합뉴스‘김충재♥’ 정은채, 일도 사랑도 ‘대박’..“작품 타율 좋다? 행복하고 감사”[인터뷰 종합] 조선일보정은채 “‘아너’ 제안에 도망쳤지만…이나영 때문에 출연” [인터뷰①] 매일경제[현장톡] 이청아, "'황현진' 통해 깨달아…나약함 드러내는 것도 용기" 뉴스핌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lAFBVV95cUxPeDBRNWtyb21kbkpCSFN3OEVyUnVkMDdkWG5NTjMyYUhFZ29pMjV4YkRnN19sSWZMWW5GanZYMUVPOHdwbVY1ZmVOdU1VdE1mb2hoenBNSlprTDQ1aXo4QzNnWFBhTk5STlJDbUF4YkVkNzc2dTI0bG1wVmFtcW1NMTdTV3pQNmtoMEtJSjFIN3QwT1ND0gGoAUFVX3lxTFBrX1VTOGhabmdxYkgySDdIM2tfU2xQMzhfSlRTSkVXVTdMaGNZclRaMG1rRy1sLXdtSGlGTWI0MFAydFQtd0hFN0x4dm5ZUHZ3QmFDTHFnUmlkOHF0aFZaSC11N1J2WFFJSm1LLTRuVkI4LTR0V19DOHhydDhUMXFycjQxRkpsT3lMbUdUdUx2dGhCMFV4czdzeXkzcTBESjVhSGpPRmJucg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댓글목록 0
관심글 댓글알림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