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WBC] 다저스 전설 커쇼 대표팀 은퇴 "좋은 마무리…함께 해서 행운" - 연합뉴스 한민족센터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[WBC] 다저스 전설 커쇼 대표팀 은퇴 "좋은 마무리…함께 해서 행운" - 연합뉴스 한민족센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15 01:10 조회조회 10

본문

[WBC] 다저스 전설 커쇼 대표팀 은퇴 "좋은 마무리…함께 해서 행운"&nbsp;&nbsp;연합뉴스 한민족센터류현진과 같은 날… 다저스 ‘전설’ 커쇼, 대표팀 공식 은퇴&nbsp;&nbsp;v.daum.net‘MLB 전설’ 커쇼, WBC 등판 못하고 대표팀 은퇴 “야구 인생 좋은 마무리”&nbsp;&nbsp;KBS 뉴스美 유일한 '0구 투수' 커쇼가 이런 찬밥 취급을 받을 줄이야…중도 하차 예고, 허무하게 끝인가 "존재만으로도 최고"&nbsp;&nbsp;조선일보'커쇼 맥주만 들이켰다' 은퇴 선언 레전드, 국대 소집 후 '몸만 풀고' 떠났다... 'WBC 0G 충격' 이럴 거면 대체 왜 데려갔나&nbsp;&nbsp;mt.co.kr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EFVX3lxTFBPeXdSZmdqUy0xMTdZMjdyTjdMbmhOV0dzbC1ZSjVtcjVtSHV4SGJ3RGgyenVXNXlyVTNmN2JBYU9pUVM5Q2tpSncwZ1lWMm16LUwtT1lTSG9JeDNhTWM1dG55SlNyZ21nb283YW1MS2hfeDlC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