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강 상대 2루타 폭발 WBC 타율 .333, 세계 무대 통했다...괴물이 자랑스러운 이강철 "너무 잘쳐 기뻤다" [오!쎈 광주]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최강 상대 2루타 폭발 WBC 타율 .333, 세계 무대 통했다...괴물이 자랑스러운 이강철 "너무 잘쳐 기뻤다�…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15 02:00 조회조회 11

본문

최강 상대 2루타 폭발 WBC 타율 .333, 세계 무대 통했다...괴물이 자랑스러운 이강철 "너무 잘쳐 기뻤다" [오!쎈 광주]&nbsp;&nbsp;조선일보'국제전 전경기 출루' 韓 자존심 지킨 안현민 "산체스, 못 칠 공 아니었어"&nbsp;&nbsp;v.daum.net'장타'로 존재감 보인 안현민 "절대 못 칠 공 아니었는데"[WBC]&nbsp;&nbsp;뉴스1콜드게임 패배 속 '장타 한 방' 안현민..."절대 못 칠 공 아니었는데"&nbsp;&nbsp;SBS 뉴스안현민 '2루타'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gwFBVV95cUxQMW8xQ0dRbGhLdXJZQXhvWlpPS3RYNHhMZjZSUTdhM0FoMmpUSWhLOXVaV3BwOXAwd1Zaek9PNTZhR2xzbFA1SlJaRVcyeVVlQkVuUFdjMEE5R0p0Z0ZiSzlrRm9TVUJuOFo2Zzc3ZTlROW1HaDJNTmxBaU5mbktGQmxoWdIBlwFBVV95cUxPLXVQcDdHWGVBUXlDOThmQ3JCQzZKWGM5WmlMSzFNaTN0U0NneENQVUxHa1M1QXJJc2xPb2dWR1ZBb0dvQmlzcW9ESDJ4MjhlbzBHRlVzaXFOUktKV21FUS1xbTNMNjkwVzRqUVBSZnlGTDFfX1U1MlBoNmtXMm9idlhaWG9LQmlDY29UWExPV2JSbnFpakFB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