테헤란 한국인 “까만 ‘기름 비’ 내려…주민 90% 떠나 시위 올스톱”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테헤란 한국인 “까만 ‘기름 비’ 내려…주민 90% 떠나 시위 올스톱”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15 18:00 조회조회 14

본문

테헤란 한국인 “까만 ‘기름 비’ 내려…주민 90% 떠나 시위 올스톱”&nbsp;&nbsp;한겨레“왜 우리는 베네수엘라처럼 되지 않나”…꿈쩍않는 정권에 좌절하는 이란인들&nbsp;&nbsp;v.daum.net이란 국민들 “정권 교체 아닌 국가 붕괴”···전쟁 장기화에 ‘반정부 동력’도 위축&nbsp;&nbsp;경향신문세계경제 옥죄는 이란 게릴라전에 미국 군사력 시험대&nbsp;&nbsp;연합뉴스‘이란 전쟁 사망자들, CNN이 집계해 보니’…벌써 3000명 넘어&nbsp;&nbsp;문화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c0FVX3lxTFB5Ui1lSDlDNGtqWFh2RFFBZGNnZWRnbzlXYjlwel9GZzB1UDkwSzF4VlZTZml3MFE5TnNwUmxxdDdzVW52bmtNVjBralZGak5DVGpSMkItZ2RYYXNaVkx0U05IaHdQcFdBb3RnYWIzbm10bGM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