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동발 에너지 위기에, 원전 가동률 80%로 상향 - 노컷뉴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중동발 에너지 위기에, 원전 가동률 80%로 상향 - 노컷뉴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16 11:10 조회조회 8

본문

중동발 에너지 위기에, 원전 가동률 80%로 상향&nbsp;&nbsp;노컷뉴스민주당 “원자재 부족 심각…여수 석화산단, 위기 특별대응지역 격상 검토”&nbsp;&nbsp;KBS 뉴스당정 "이번 주 중동사태 위기관리단계 주의 격상…원전 이용률 80%까지"&nbsp;&nbsp;뉴시스당정 "3개월간 비축유 단계적 방출…3월말 추경안 국회 제출"&nbsp;&nbsp;v.daum.net與 중동사태 TF “정부, 금주 위기관리단계 격상…관심→주의”&nbsp;&nbsp;조선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UkFVX3lxTFBadzM0ZXpkV1hDTXZpREpmVTNhWU5lLU10QzNXcEFfZlphaDhvNjZsaG5NZGU4Zi1iaVpOZEVhREs3cjRFc2tvX2xJcXR0dGtjMWc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