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란 외무 "美와 협상할 이유 없어‥제3국 요청시 호르무즈 통행 가능" - MBC 뉴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이란 외무 "美와 협상할 이유 없어‥제3국 요청시 호르무즈 통행 가능" - MBC 뉴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16 12:20 조회조회 9

본문

이란 외무 "美와 협상할 이유 없어‥제3국 요청시 호르무즈 통행 가능"&nbsp;&nbsp;MBC 뉴스이란 외무 "美와 협상할 이유 없어…제3국엔 안전한 통행 제공"&nbsp;&nbsp;v.daum.net[속보] 호르무즈 유조선 대폭발 ...로이터 긴급뉴스 "하르그섬 폭격 미국-이란 전면전"&nbsp;&nbsp;글로벌이코노믹이란 외무 “트럼프가 ‘불법 전쟁’ 깨달을 때까지 계속할 것”&nbsp;&nbsp;한겨레'호르무즈 우회' UAE 석유 수출항 피격 다음날 재가동&nbsp;&nbsp;연합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EFVX3lxTE5NN0NMQllBbE9WdUlVOXd6UEtwTzU3THlhYXIxdmVsamtMOW1hRWd1LWJPWnV6TmJQLUpEd0RlQ3pJRjNHYndFYkFxWW04dGYtWmlMS3ZHU294Qkt4clVkcERFdG1RUXFkYUhnSGZ2eGdJVmda0gF0QVVfeXFMUFl6ZnhDQThxMUNReWFtVWFQVVY3a0UzREdpM2N5OHI2dzdWV3ZIdzhXNGRKUVlvT3htM2lEWWJlT3ZXMndLanJTakctcXR4M284RjJuMHBWd254a3A4RFZtOUQyMGRpQV9nZnlyblNFZ3hIdzY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