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일본인도?' 다카이치 SNS "한국정부와 한국군에 감사" - MBC 뉴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'일본인도?' 다카이치 SNS "한국정부와 한국군에 감사" - MBC 뉴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16 14:50 조회조회 7

본문

'일본인도?' 다카이치 SNS "한국정부와 한국군에 감사"&nbsp;&nbsp;MBC 뉴스태극기 들고 환한 웃음‥'사막의 빛' 작전 성공&nbsp;&nbsp;v.daum.net'사막의 빛' 작전 성공…중동 체류 우리 국민 등 211명 무사 귀환&nbsp;&nbsp;대한민국 정책브리핑국힘 공관위, 김영환 충북지사 공천 배제…"쇄신의 결단"&nbsp;&nbsp;JTBC다카이치 “한국에 감사”…‘사막의 빛’ 작전, 일본인도 함께 왔다&nbsp;&nbsp;한겨레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EFVX3lxTE9feEZ1VXVtQS0xWG1Va2dBZnlmUmdJUmxlOFlPSllMQjlIRGttQnd0VkhSWXNTQmtwdzRDQXkyYnlwYlR2TTVhTXZCdl9ieG9IUTVwd1N6ZlBrekVLNGpaNVgtSjlwRTlmQkhjNXJRcjBuY1JW0gF0QVVfeXFMT011eTFaUnhIS1ZqeVRkVXJ6b29CSjRiT0hXMlpzZDZKdjJhek5IenNrTnZzWmxkUWVxY3Vzb3lXcFJnSUFRUzg0WVduWTJfYkNZQTZROVBMSUhTT3JWUm0wY21MbExhMDJGUDZwNjNxaDhMejU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