李대통령, 檢법안 최종안에 "이제 된 거냐…과정관리 좀 그랬다"(종합) - 연합뉴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李대통령, 檢법안 최종안에 "이제 된 거냐…과정관리 좀 그랬다"(종합) - 연합뉴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17 17:30 조회조회 11

본문

李대통령, 檢법안 최종안에 "이제 된 거냐…과정관리 좀 그랬다"(종합)&nbsp;&nbsp;연합뉴스李 "검찰개혁, 숙의해서 결정하라고 했는데…"&nbsp;&nbsp;v.daum.net이 대통령 "특사경 지휘 조항 등 삭제하도록 정부에 지시"&nbsp;&nbsp;MBC 뉴스李 “정정래 대표가 발표했어요? 검찰개혁…이제 끝난건가”&nbsp;&nbsp;동아일보이 대통령 "특사경 지휘 조항 삭제…검찰개혁, 확고히 추진하되 과잉 안 돼"&nbsp;&nbsp;JTBC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0FVX3lxTE5WZWhZTmhZOV9jakI2OHAzeHhEOXJlUDB3UVEwZk83WTdTT3BCTEw5V3J3ZnBYNEtHRnJQYWlwMVR6X0QtNHpkVGVsUzIxUkQ1WWs1Nmd2VWVOWWvSAWBBVV95cUxNU2Z2OGlxSkZpelNIMk1vYm9vaHhfSmFMeEpkU2c2Z2lnRGc5N09Ud3JzeUVWdFpxMkFKQ2JhWHVxSXRzY3ZhZzVZMDNKVnpuazZ1T1FfVmNkTERMc2NnZ1A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