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란 ‘고체연료 탄도탄’ 세질-2 첫 사용…미리 탐지 못 한다 - 동아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이란 ‘고체연료 탄도탄’ 세질-2 첫 사용…미리 탐지 못 한다 - 동아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17 18:20 조회조회 14

본문

이란 ‘고체연료 탄도탄’ 세질-2 첫 사용…미리 탐지 못 한다&nbsp;&nbsp;동아일보‘괴물 미사일’ 세질 첫 발사...물러 서지 않는 이란에 "추가 확전 신호"&nbsp;&nbsp;JTBC이란 "사거리 2000㎞ 고체연료 '세질-2' 미사일 발사 시작"&nbsp;&nbsp;뉴시스[新중동천일야화] 두들겨 맞아도 버티는 이란, 권력 결속과 ‘수평적 확전’의 비밀은?&nbsp;&nbsp;v.daum.net이스라엘, 이란 드론 창고 타격… ‘혼비백산’ 이란군도 사살&nbsp;&nbsp;조선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c0FVX3lxTFB0Rl9oZjdwR1k2MEpQRUdHdXV5eTBiX3k3c3NCS2F5TWFQTExfUEFxNFpJeC1xSUpxR3hUWGhtaXlYQUFzUnItU1lIT2kzZnlwbE53bFpITnF6S2JmRmdUWWdZVUtjdFpsTmQyRFFGa1dfUEnSAWZBVV95cUxQajJhRzBIa1BFVy1WdTNNWTkxdnB1UU5KbG9xN1JEdW9kSzlsdzE1RFpNakVINlROVTRmYjJDajBQN2NGa2Rpdm5GUHpmakFNc2otVUlGV1NGVnVNdEFuMy1ZaC1reGc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