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중동쇼크에 날뛰던 증시서 발 뺐나”…코스피 거래대금 절반 ‘뚝’ 관망세로 - v.daum.net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“중동쇼크에 날뛰던 증시서 발 뺐나”…코스피 거래대금 절반 ‘뚝’ 관망세로 - v.daum.net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18 13:00 조회조회 8

본문

“중동쇼크에 날뛰던 증시서 발 뺐나”…코스피 거래대금 절반 ‘뚝’ 관망세로&nbsp;&nbsp;v.daum.net주식부터 코인까지 거래 줄었다…대내외 불확실성에 멈칫한 투자금&nbsp;&nbsp;조선일보연준 FOMC 금리인하 전면 수정 뉴욕증시 비트코인 "엔비디아 GTC 폭발"&nbsp;&nbsp;글로벌이코노믹중동 전쟁 장기전 되나...글로벌 시장 ‘극도의 공포’&nbsp;&nbsp;매일경제TV‘롤러코스피, 어느 장단에 사고파나’···지친 개미들, 거래대금·빚투 규모 팍 식었다&nbsp;&nbsp;경향신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T0FVX3lxTFB1ck14VWs5YlFpaUlmRVZGY2wzVXhJNmV2TFNaZ2NvVEswRE5NcTQyeGlWRDF5amNyVjNscWZJbG9teDdRdmNpSTZwZWdQZ0E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