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방청 "대전 공장 화재…'국가소방동원령' 가동 총력" -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소방청 "대전 공장 화재…'국가소방동원령' 가동 총력" - 대한민국 정책브리핑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0 21:40 조회조회 7

본문

소방청 "대전 공장 화재…'국가소방동원령' 가동 총력"&nbsp;&nbsp;대한민국 정책브리핑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igFBVV95cUxPNnhMUkVSMzJ5LXl6WHZRUFFnWlhuZFdIeWZEdlQtSkpfZXZBcXRhWVRBaFhlUThvTC1ZTEhlY1I1RUFqSm44WDEyaDZXUndaV0ZXUzVQa0pxV29PYWp5VHg0MFRIeXMzcVpiTFVob1Q2S2hDXzNkVTVkbU5meUpnLW5QbXUyU1JqcUE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