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왕사남’ 장항준, 60억 성과급 날렸나…“러닝 개런티 없어” 탄식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‘왕사남’ 장항준, 60억 성과급 날렸나…“러닝 개런티 없어” 탄식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3 22:30 조회조회 5

본문

‘왕사남’ 장항준, 60억 성과급 날렸나…“러닝 개런티 없어” 탄식&nbsp;&nbsp;조선일보천만감독 장항준 "초심 잃으면 안 돼" 차기작 독립영화?&nbsp;&nbsp;뉴시스장항준 "조인성-박보검 사이서 캐스팅 고민..아이유 혼내서 돌려보내" 허풍 폭발&nbsp;&nbsp;v.daum.net장항준 차기작 주인공은 이준혁? 초저예산 영화로 초심찾기 돌입&nbsp;&nbsp;스포츠경향'왕사남' 장항준, 70억 날렸다…"500만원 더 받자고 러닝개런티 포기"&nbsp;&nbsp;mt.co.kr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jAFBVV95cUxNcnpQSVJHanprTFd6eU1EOV9JVGdpSXRZUXNVQ0FHY3R0NU1CQnJNdTVpMmNHR0pnNTFWSVAycFJvdVRKbGttRkl3SVhhZWcyNGQzSFlMM0JwaWZQZ0NwcnJIc1VhNDVKTEUzWEtXRy05Z0Ruc3pwZXg1R3VYRmpnaUdfNmlVS2ZRcVQ0YtIBoAFBVV95cUxNZFQwcHI3WVVQNnc2R05BYThjYXFHeEVhVjF5SjJJZE1teVVRYnYwak00Q2I1eUwwRzFWT1RBQWc1VDI4eHNmMkhrbnRJSlE4UkhPdXFBcDJtNDdBMmNPQXVPZXZZb05qa0hmN1B3bmhCTVIzbHh1alEyaXZ6UndCb05uY09QbWItWVM1eElOUjhrVHlSdEl6ODFOWTJqd2hv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