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종량제봉투 있어요?”…전쟁 여파에 ‘비닐 대란’ 우려 - 채널A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“종량제봉투 있어요?”…전쟁 여파에 ‘비닐 대란’ 우려 - 채널A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4 13:10 조회조회 9

본문

“종량제봉투 있어요?”…전쟁 여파에 ‘비닐 대란’ 우려&nbsp;&nbsp;채널A나프타 수급 불안 확산…정부, 매점매석 금지·수출 제한 검토&nbsp;&nbsp;전기신문중동발 종량제봉투 대란 우려 속 제주·서귀포시 "당장 문제 없다"&nbsp;&nbsp;뉴스1재고 한 두달이면 끝…라면·과자 포장재 수급난에 생산차질 '긴장'&nbsp;&nbsp;뉴시스“기저귀 3000개 샀다” 일상까지 튄 중동발 에너지 대란 불똥&nbsp;&nbsp;경향신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XkFVX3lxTE9xakhPS3U3bkNJal9tSjFFVkQtOVIyajJMVW1TT25zRXkzM3FMa1NtYzMyQVEzSFNscWhuODJ2X0pZZUU3OHNGRHN2LU1uOWZxaE5ITVYxUEVHbE9HSGfSAWNBVV95cUxOVWF4czdBTFdDc3JDS0dNUUtOenl0TFBvSWxSVzNjTDZuVGU2R2swYk1tcTNFSWcwYTkwNXZ0ODl0OWk0OTJLeDVWM2tMNmFUNFVrMF9RcF8xc3Z0czRPZ2xfN0E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