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M, 한국에 8800억원 베팅…인수 후 첫 프레스 설비 투자 - 지디넷코리아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GM, 한국에 8800억원 베팅…인수 후 첫 프레스 설비 투자 - 지디넷코리아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5 17:10 조회조회 8

본문

GM, 한국에 8800억원 베팅…인수 후 첫 프레스 설비 투자&nbsp;&nbsp;지디넷코리아한국지엠 노조, 프레스 추가 투자 발표에 오랜만에 웃음…"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"&nbsp;&nbsp;전기신문한국GM, 국내에 4500억원 추가 투자…생산 설비 현대화한다&nbsp;&nbsp;조선일보GM, 한국 사업장에 8천800억원 투자…소형SUV 생산 거점 강화&nbsp;&nbsp;경기일보GM, 韓서 8800억원 대규모 투자…"부평 등 한국 사업장 운영에 신뢰"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VkFVX3lxTE9DR1VHeFVKdFBMREVsVFI5TGtjY05YamlaYlBnbGg0S1JKanJMWWNxT083d2puaEVpemY1WlBEMzdXdnNGLWdzZHp6c25MY2tPdE04THBB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