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준비가 됐다" 오타니, 다저스 첫 풀타임 이도류 도전…시범경기 11K 위력투 - 노컷뉴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"준비가 됐다" 오타니, 다저스 첫 풀타임 이도류 도전…시범경기 11K 위력투 - 노컷뉴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5 20:30 조회조회 8

본문

"준비가 됐다" 오타니, 다저스 첫 풀타임 이도류 도전…시범경기 11K 위력투&nbsp;&nbsp;노컷뉴스'삼진 너무 잡아도 문제?' 오타니, 4이닝 무려 11K 강판…6이닝 목표였는데 86구 교체&nbsp;&nbsp;v.daum.net'투타겸업' 오타니, MLB 시범경기서 4이닝 11K·3G 연속 안타&nbsp;&nbsp;뉴시스'드디어' 오타니 KKKKKKKKKKK 폭풍 탈삼진쇼! '최고 159㎞' 근데 패전 투수라니 왜?... 로버츠 감독 기대감 폭발 "준비는 끝났다"&nbsp;&nbsp;mt.co.kr“이도류가 돌아왔다” KKKKKKKKKKK 오타니, 투수로도 준비 완료&nbsp;&nbsp;서울신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UkFVX3lxTFBkS3F4bzVxYlZpRHhvNXFQX1hrVklMRGNUYmdReDFGUHhHX1RSeUZ6NmQyOFBTQnhTOEVZV21YZWhEVE5DS2xQdlhCOXBveHAzT2c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