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시, 종량제 봉투 16개월치 물량 확보…비상관리체계 가동 - 연합뉴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부산시, 종량제 봉투 16개월치 물량 확보…비상관리체계 가동 - 연합뉴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6 08:10 조회조회 5

본문

부산시, 종량제 봉투 16개월치 물량 확보…비상관리체계 가동&nbsp;&nbsp;연합뉴스"25년 만에 황당한 봄"… 원료 수급·가격 폭등에 멈춰선 페인트거리 [르포]&nbsp;&nbsp;v.daum.net중동 리스크 장기화에 '재고 바닥'…건자재 업계, 생산 차질 현실화하나&nbsp;&nbsp;뉴시스곳곳서 쓰레기 봉투 사재기... 정부 “전국 3개월치 보유, 공급 문제 없다”&nbsp;&nbsp;조선일보나프타 수급 불안에 식품업계 촉각…"포장재 두세 달 뒤 고비"&nbsp;&nbsp;지디넷코리아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0FVX3lxTFAxUjBxMWFfU3cwOEE2bFh6emVlTU5HQ1FDU2lQc0tleWVfcEFhYmg4RWFBRGVvT0xhdUdjV21KUlF6RE00eGpNSmRzZ3AtSFpWdlB5eERxY2tUbEnSAWBBVV95cUxPSnNEME9mZGgyM2lvc2RWd0hUaDhXMXUzVGhkTjU2SEUzekhjR24wQ01QdFdqb1VlOG1JYU1mUGgzcnl6bHpXU21ZeHpqSEFFVGc5Ti1nLTE1c1JBREJIU04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