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닐 대란 오면 쓰레기 배출 대안 여러 가지…종량제 봉투 ‘사재기’ 안 해도 돼요 - 경향신문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비닐 대란 오면 쓰레기 배출 대안 여러 가지…종량제 봉투 ‘사재기’ 안 해도 돼요 - 경향신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6 08:20 조회조회 13

본문

비닐 대란 오면 쓰레기 배출 대안 여러 가지…종량제 봉투 ‘사재기’ 안 해도 돼요&nbsp;&nbsp;경향신문"25년 만에 황당한 봄"… 원료 수급·가격 폭등에 멈춰선 페인트거리 [르포]&nbsp;&nbsp;v.daum.net중동 리스크 장기화에 '재고 바닥'…건자재 업계, 생산 차질 현실화하나&nbsp;&nbsp;뉴시스곳곳서 쓰레기 봉투 사재기... 정부 “전국 3개월치 보유, 공급 문제 없다”&nbsp;&nbsp;조선일보“오일쇼크 때도 원료 구했는데…” 중동전 불똥 비닐생산 줄스톱&nbsp;&nbsp;한겨레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E5tc0ppM3h0ZzFXMUNiclZjdHlxQlRCcnphOS1ldERsZGpWX0xteHFsQVVHamF3Z3RKY0Jsdm9ZeUtYVkoxT1I2QTZLZi1WMWFzRXNlcndYY3pMQdIBX0FVX3lxTE9GWlFrRk9GaEVMT0t6b2Eyak1XcmY5UkVfdG0tSEdjeFUtZ3paM3FRaUVvVTdlcUpOMTQ0R0Z3N2gxWU1GQzZEME9tZnhXbDlPNUZEWlowa29wYVhjZklv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