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뉴욕환시] 달러 이틀째↑…미국 휴전 제안 '퇴짜' 놓은 이란 - 연합인포맥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[뉴욕환시] 달러 이틀째↑…미국 휴전 제안 '퇴짜' 놓은 이란 - 연합인포맥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6 08:50 조회조회 7

본문

[뉴욕환시] 달러 이틀째↑…미국 휴전 제안 '퇴짜' 놓은 이란&nbsp;&nbsp;연합인포맥스이란, 美 종전안 거절... 5개 조건 역제안했다&nbsp;&nbsp;조선일보[속보] 이란 고위 당국자 “미국 제안 과도해” 거부 입장···5가지 조건 제시&nbsp;&nbsp;경향신문[뉴스광장 헤드라인]&nbsp;&nbsp;KBS 뉴스이란군 “유가도, 호르무즈 통과도 우리 손에 달려”&nbsp;&nbsp;v.daum.net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cEFVX3lxTE8zWVZOM0E2YlpUcUx5YTZRZ29QTGxlVFg5c0ZnNnRMd09TbExYMUxfNHpVQURiV05KdGx0ZlFranRMbk5QU2wtMFpCR3hJZVNOOEdaN2Y5SWI0WVJqbngxcTZ5eW1GWUN0ZUNLa1ZVVE0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