종량제 봉투 사재기 마세요…정부 "재고 3개월치 넘어 충분" - 뉴스1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종량제 봉투 사재기 마세요…정부 "재고 3개월치 넘어 충분" - 뉴스1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6 08:50 조회조회 16

본문

종량제 봉투 사재기 마세요…정부 "재고 3개월치 넘어 충분"&nbsp;&nbsp;뉴스1종량제봉투도 품귀?…재고 충분하지만 불안감&nbsp;&nbsp;KBS 뉴스“오일쇼크 때도 원료 구했는데…” 중동전 불똥 비닐생산 줄스톱&nbsp;&nbsp;한겨레정유사 가동률 낮추고 車생산도 멈췄다…먹구름 뒤덮은 산업계 [biz-플러스]&nbsp;&nbsp;서울경제신문“25년 만에 황당한 봄”… 원료 수급·가격 폭등에 멈춰선 페인트거리&nbsp;&nbsp;동아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XEFVX3lxTFA5TlY5WUM3amJ3NjhKWmJBbm90ajRkTTBZNXpiam4xVHBQMjJHZjk0Y3VlcTdVN0ltd21NeXZJbmgyQVdwRjlDNWlLMzYxNUZvWEMwWHF1S01zdWY0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