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아우디 바로 살 돈으로 왜 소나타 만드냐”…비아냥 딛고 KF-21 성공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“아우디 바로 살 돈으로 왜 소나타 만드냐”…비아냥 딛고 KF-21 성공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6 09:40 조회조회 9

본문

“아우디 바로 살 돈으로 왜 소나타 만드냐”…비아냥 딛고 KF-21 성공&nbsp;&nbsp;한겨레KF-21 양산1호기 출고…“전투기 국산화 과제 완수”&nbsp;&nbsp;KBS 뉴스대한민국 청와대&nbsp;&nbsp;대한민국 청와대하늘에서 태평양에서‥"반세기 자주국방의 꿈"&nbsp;&nbsp;v.daum.net하나證 "한국항공우주, KF-21 양산 실적 기대…목표가↑"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aEFVX3lxTFBoVmRBYUNhVEpGOWdtcnZ3c1J6elYtV3RJekh2ckc2dU9OT3VNM1IzTmE2S2FGV3JrX0JXX2hGYjZjYTJTOTdybmRNaVZWYW5kVUNqZlZEbDA2NXViYm9NdVJyRklhODAy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