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럴 거면 김혜성은 왜 강등됐나, '유망주' 프릴랜드 우완 상대에도 벤치행…37세 'WS 영웅' 선발 출전 - 네이트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이럴 거면 김혜성은 왜 강등됐나, '유망주' 프릴랜드 우완 상대에도 벤치행…37세 'WS 영웅' 선발 출전 - 네이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7 15:00 조회조회 13

본문

이럴 거면 김혜성은 왜 강등됐나, '유망주' 프릴랜드 우완 상대에도 벤치행…37세 'WS 영웅' 선발 출전&nbsp;&nbsp;네이트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XEFVX3lxTFBZbnM2cHFVZUYzZVBISHJ1Z2RYcmtxZUdqVTdGdHJmX0ZONXRnNmE2WEp5cWZkX3MzQ2I3VVBPbnlkSmIySUF6bkN0SDl1UzFzR0hCelVhaFA0SjF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