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한 준위, 나 왔네"…이명박, 천안함16주기 현충원 참배 - 한국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"한 준위, 나 왔네"…이명박, 천안함16주기 현충원 참배 - 한국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7 18:50 조회조회 10

본문

"한 준위, 나 왔네"…이명박, 천안함16주기 현충원 참배&nbsp;&nbsp;한국경제채상병 묘역 찾은 李대통령 "그래도 많은게 제자리 찾아 다행"&nbsp;&nbsp;v.daum.net기억과 책임 사이에서 돌아본 국가안보의 의미&nbsp;&nbsp;대한민국 정책브리핑"숭고한 희생 기억할 것" 천안함 46용사 16주기 추모식&nbsp;&nbsp;뉴시스천안함16주기 대전현충원 찾은 이명박 前대통령…"영원히 기억"&nbsp;&nbsp;연합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E10YlRXRm1vRUY5RjRLb0N5QnZxWF9kVVpOTTlaYjMxZjk1M3FfVkxmSXFnbkJ1cFctNzBWeEFKYUZ0SVoyOXFCYlRoQmdrckE4LXpBMlFLUVNEQdIBVEFVX3lxTE9zdlNrMXVZcW15ZXVULVQ1Y1RkNHFGazJLb2ZfaTdSNDhPZjlGSmZJRTJRZVBrSEhULWRFaC01WXpZY09mSzZhS0Uzck5zMHh4ZHFNVA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