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0년 만에 달로…NASA '아르테미스Ⅱ' 발사 D-5 - 연합뉴스TV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50년 만에 달로…NASA '아르테미스Ⅱ' 발사 D-5 - 연합뉴스TV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8 12:20 조회조회 5

본문

50년 만에 달로…NASA '아르테미스Ⅱ' 발사 D-5&nbsp;&nbsp;연합뉴스TV내달 1일 美 나사 '아르테미스Ⅱ' 발사…반세기 만에 달 궤도로&nbsp;&nbsp;v.daum.netNASA '아르테미스Ⅱ' 발사 D-5…우주비행사 "달로 갑시다"&nbsp;&nbsp;매일경제 마켓NASA Artemis Moonshot Explainer&nbsp;&nbsp;네이트“10년 내 달 기지 건설”… NASA, 30조 투입 계획 공개&nbsp;&nbsp;조선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Z0FVX3lxTE5zVDBBbVZVN0paVUkyQ3Q5TmRmNDEta0lKT01yeXhiOWpCOVhqYmNDcE9SRzlOSUJVRWUyb3BaM1BqU3FzQjhKTmpJR05oZnFmQ2hESG1NdDBnUW1jWlNYUU1qNElXa00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