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뜰주유소 주유 차량 '북적'..."기름값 오를까 걱정" - YTN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알뜰주유소 주유 차량 '북적'..."기름값 오를까 걱정" - YTN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8 23:40 조회조회 15

본문

알뜰주유소 주유 차량 '북적'..."기름값 오를까 걱정"&nbsp;&nbsp;YTN2차 석유 최고가격제 시행…리터당 휘발유 1934원·경유 1923원&nbsp;&nbsp;대한민국 정책브리핑휘발윳값 2000원 시대 임박…연비 격차 더 벌어진다 [차량5부제 민간확대③]&nbsp;&nbsp;newsis.com“기름값 인상, 이번 주말부터 체감”…2000원대 진입 현실화&nbsp;&nbsp;문화일보2차 석유 최고가제 이틀째, 서울 휘발윳값 1900원 육박&nbsp;&nbsp;조선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XkFVX3lxTE0zdUh6TnZhYVRZV0E4TlNwNFA3QWtiZFdIaUE2eTFpa0Z3UTVaYUVycVN5SDhER21TUU56UGgyYWdxMUtPb1d3Zjk0N3p1QWVWQUlNZ1htOGFxYnExMmc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