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휘재, 4년 만의 복귀 무대서 눈물 “아들들이 일했으면 좋겠다더라”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이휘재, 4년 만의 복귀 무대서 눈물 “아들들이 일했으면 좋겠다더라”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9 03:30 조회조회 2

본문

이휘재, 4년 만의 복귀 무대서 눈물 “아들들이 일했으면 좋겠다더라”&nbsp;&nbsp;조선일보'불후의 명곡'으로 4년 만에 복귀한 이휘재 "일 소중함 깨달아"&nbsp;&nbsp;연합뉴스"많은 실수 돌아봤다" '불후' 이휘재, 4년만 복귀…서언·서준 편지에 눈물(종합)&nbsp;&nbsp;뉴스1이휘재, 반발 여론 예상…"미흡하고 모자랐다"&nbsp;&nbsp;newsis.com이휘재, 4년만에 방송 복귀 "잘지냈다면 거짓말…많은 생각했던 시간"&nbsp;&nbsp;v.daum.net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kAFBVV95cUxQNC1ZVlNoekladG1lSFNiLXNfNGNQWVhlcWhId1JIQ0FRaExjb0pRbjRYTWticTF3RnktaU5mUGdRLUdDYlpGTzBUUkNSYmUyaHM4Zk5vMkVpVzlrX0w1MFkwbnNFVktXTXIzV2tFUUN6akNnc1BUMlRXQklzYkNZcGFRdlkzTjBscV9SZ1V0S1fSAaQBQVVfeXFMTTJ1ZGZpOFRsMnlWeXdxaWlCSUtpYXFaOTVaQkNnV2NpaVJzeTRwNXFtSU4waFJYU01HQXQ0R0JXOGpiZHpxZ1R4aENTSVB4ZTAwNDR2VjZOcTBSS2NJSXlVZElBUXFLV3Y3OXVzb1pnLU5GZVVXZFM1N1lfa3l4TjhXeGZJOENoQVZfM09iZTl6cm1fSEhJM0h6Zkt0SmlYTnA3VjA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