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10년만에 가보네요" 14연패 악몽겪은 사령탑이 챔프전에…떨리는 목소리 "선수들 너무 고맙다" [장충승장]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"10년만에 가보네요" 14연패 악몽겪은 사령탑이 챔프전에…떨리는 목소리 "선수들 너무 고맙다�…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9 04:00 조회조회 6

본문

"10년만에 가보네요" 14연패 악몽겪은 사령탑이 챔프전에…떨리는 목소리 "선수들 너무 고맙다" [장충승장]&nbsp;&nbsp;조선일보열흘 전 현대건설이 GS칼텍스에 베푼 지극히 합리적인 ‘자비’가 쓰라린 ‘부메랑’이 되어 돌아왔다 [남정훈의 오버 더 네트]&nbsp;&nbsp;v.daum.net[오늘의 영상] 쿠바 특급 챔프전 티켓 선물&nbsp;&nbsp;KBS 뉴스GS칼텍스, 챔피언결정전 진출&nbsp;&nbsp;연합뉴스여자배구 GS칼텍스, 현대건설에 2연승‥5년 만에 챔프전 진출&nbsp;&nbsp;MBC 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hgFBVV95cUxNQXRnaGd2YjBxWG85OUNoYTk5ZGxReV9FZHRLMm1DTmxqSXlVNTFhZGF4RUFHVnN3ZHk3OTA3bEk2UXpQcTBqVVp3N2xHMU9nRDZBWlR2NzVNcXQzOHZTa3Rjd2d0Mm9YaUN5WVhtRU1VVmNNMWxVU1JZdUdZWWtaVnhobEMwQdIBmgFBVV95cUxOZklFWVEya2VGSnNUNmh6X1hYMGdRR2tQdTFQdVBuYVNGckNMZnJMY241ZkswODhCbnVaVWlxVlk0MG0wNnhIbVpmenBjQmNMNGlQTm0tenF2UVl5bG9UX0dYcGhuX0JHMHg2WlFLVzFGLXJGOHJPZXlIQzBGZGtGVzdVZDJoWWtSQ2ticzBaY1ZjN2duNnB1Q2Nn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