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리지아, '갤럭시 폄하' 발언하더니..아이폰 졸업했나 "이 폰은 제 것" - ASIA ARTIST AWARDS 2025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프리지아, '갤럭시 폄하' 발언하더니..아이폰 졸업했나 "이 폰은 제 것" - ASIA ARTIST AWAR…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29 16:10 조회조회 9

본문

프리지아, '갤럭시 폄하' 발언하더니..아이폰 졸업했나 "이 폰은 제 것"&nbsp;&nbsp;ASIA ARTIST AWARDS 2025프리지아, 짜증난다더니 갤럭시 유저 됐다 "셀카 화질 좋네" 논란 정면 돌파&nbsp;&nbsp;네이트"만진 적도 없다, 갤럭시男 별루"…'폰 계급론' 프리지아 돌연 S26 구매 시끌&nbsp;&nbsp;뉴스1‘갤럭시 폄하 발언’ 프리지아, 갤럭시 찬양 돌변?&nbsp;&nbsp;스포츠경향'짜증 난다더니' 프리지아 갤럭시 유저 됐다&nbsp;&nbsp;v.daum.net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YEFVX3lxTFB4MUo0aW8xQjdrQUVER1QzMmljb2RKa25jeWFEWjhCZzQxdGxfWUh6UXdnMDNUNHRFY1RYd1RiemkwQlEtOTlSMzdCQ1FjVWpsYW1Ka2lRRkU5UlNQZGVnZ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