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점선면]‘4세 고시’ 없애니 ‘4세 스펙’…영어유치원이 뭐길래 - 경향신문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[점선면]‘4세 고시’ 없애니 ‘4세 스펙’…영어유치원이 뭐길래 - 경향신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30 07:20 조회조회 10

본문

[점선면]‘4세 고시’ 없애니 ‘4세 스펙’…영어유치원이 뭐길래&nbsp;&nbsp;경향신문‘4세 고시’ 없애니 ‘4세 스펙’…영어유치원이 뭐길래[점선면]&nbsp;&nbsp;v.daum.net‘4세·7세 고시’ 막았더니 토플 점수 내라?…‘유아 영어 사교육’ 규제 효과 내려면&nbsp;&nbsp;주간경향영유아기, '배움의 즐거움' 돌려줘야…국가가 나서야 할 때[기고]&nbsp;&nbsp;news1.kr4세 고시·7세 고시 금지…학원법 개정안 국무회의 통과&nbsp;&nbsp;중부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E5ra2tORnc3X3lsRmwwd2xWZjZwbTF6dVA0UE1fZE84MkdVbEhlY2d3bTNtM1pnaDFTek54SHpZU1FiU3RNZEREbXQtbUVQYlg1SzZzbTl2eWdQd9IBX0FVX3lxTE96c0lTNlZpSTlnOENOQkxKMXppSG9icFhsZm5ZY1VTMUdnUmIzV3ZBOWRmYkk4dm5TRE85WUtVQV9uRWMxVEUwS3cxZXh4VlMybmVmYVRRaEw4ZE1CZXZV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