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부겸 “대구가 국힘 버려야 보수 산다”…12년 만에 시장 재도전 - 경향신문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김부겸 “대구가 국힘 버려야 보수 산다”…12년 만에 시장 재도전 - 경향신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30 21:00 조회조회 9

본문

김부겸 “대구가 국힘 버려야 보수 산다”…12년 만에 시장 재도전&nbsp;&nbsp;경향신문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FBTc0oyTnRDdzJmb01MU3I4TndDNldWYUhpY0YtYzJTb2VobWZMc0RubWd1cWhlWDZGYXlBM1NXa1pjRUk1VU1uU0Z4cFVvRkhnTUdsdWlxT0hfQ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