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욕증시, “이란 전쟁 끝난다” 기대감에 3대 지수 폭등…엔비디아, 5.62%↑ - 글로벌이코노믹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뉴욕증시, “이란 전쟁 끝난다” 기대감에 3대 지수 폭등…엔비디아, 5.62%↑ - 글로벌이코노믹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01 06:20 조회조회 9

본문

뉴욕증시, “이란 전쟁 끝난다” 기대감에 3대 지수 폭등…엔비디아, 5.62%↑&nbsp;&nbsp;글로벌이코노믹뉴욕증시, 종전 기대감에 급등 마감…다우 2.5% 나스닥 3.8%↑&nbsp;&nbsp;뉴시스이란 종전 낙관론에 뉴욕증시 일제히 급등…나스닥 3.8%↑&nbsp;&nbsp;KBS 뉴스“내 노후가 녹았다” 5일간 1700조 빅테크 곡소리&nbsp;&nbsp;문화일보트럼프 한마디에 증시 반등? 진짜 위험은 따로 있습니다&nbsp;&nbsp;contents.premium.naver.com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iAFBVV95cUxOdEFwRHJJYmtWd2RlLUlSYmd3cVJESXdmemZibklHc3hrRW9PLThJa09ybUxreDVMX19IUlJhYmV6cDZTZ1lsdk13TmdMYmJLV19JZ1lkc2pWdVVJTGVESzYybGhCaGs0QjMwN2RXT3RLR0lzUDloNlhwR05IY1BUbmx3VVdhbl9T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