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대리비 68만원 줬다가 회수” 김관영 CCTV 보니… - 동아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“대리비 68만원 줬다가 회수” 김관영 CCTV 보니… - 동아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01 18:10 조회조회 7

본문

“대리비 68만원 줬다가 회수” 김관영 CCTV 보니…&nbsp;&nbsp;동아일보정청래, 김관영 전북지사 ‘돈 봉투 의혹’ 감찰 지시…金 “대리비 줬다가 회수”&nbsp;&nbsp;조선일보민주당, ‘식사자리서 현금 제공’ 김관영 윤리감찰 착수…전북지사 선거 어떻게 되나&nbsp;&nbsp;v.daum.net[단독]김관영 “식당 주인이 접근”…식당 주인 “김관영 측이 ‘매출 올려준다’며 먼저 찾아와”&nbsp;&nbsp;채널A김관영 전북지사 '돈봉투 살포' 의혹 일파만파…경찰·선관위 조사 착수(종합)&nbsp;&nbsp;뉴스1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0FVX3lxTFBnMTBDX21nbHFrY0xUcWlKSmxHcHoweDlWc1JPSUtWUWNzbXl2UUNPckxPRzdzWml6WHM1YWotdHhsV3A3eDE1UkdIejlyV2xIZmFzTFgzelotbHhDWm5BdTVUaExIY1FaamZPeWZRYTd0SmNUeXN30gFmQVVfeXFMTU1qXzFCVnFzWXNJbnFUQUVpZVhfTnVIcXkxT01uU2ZwOWFmQ0lVYVRjZ1ZKcF9MWWU1akRkS0pyZFNYQl9aWjM1bC1jVVNQenZ5MEJFWGt3VjZEd09LUWgzcEszbElB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