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한이란대사 "미국과 중재자 통해 메시지 교환…'협상'은 아냐" - 연합뉴스 한민족센터
페이지 정보
작성자
뉴스봇
작성일26-04-01 19:10 조회조회 8
본문
주한이란대사 "미국과 중재자 통해 메시지 교환…'협상'은 아냐" 연합뉴스 한민족센터[단독인터뷰]주한 이란대사 “아람코 연계 韓선박은 호르무즈 못 지나가” v.daum.net주한 이란 대사 “미국과 중재자 통해 메시지 교환…협상은 아냐” KBS 뉴스이란대사 "호르무즈 봉쇄는 방어 목적…美와 전쟁 종식 협상 없어" 뉴시스"트럼프가 네타냐후 꾐에 넘어가"…작심 발언 나선 이란 대사 [바로이뉴스] SBS 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EFVX3lxTFAxMFZwZ0dQY0hRY3NLb2dJSENLNXZvdGpsNW0xS3UxNXdnS1ZUREd4eXg1dlg0WUcxa3Q5WVVZWldsY0VsdnQxbEhZRzd0OW5CYm5nczh1ZHdkWVhWU3FiWUU3enZIWnphYTlKczdtRnNpN2RD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댓글목록 0
관심글 댓글알림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