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한이란대사 "미국과 중재자 통해 메시지 교환…'협상'은 아냐" - 연합뉴스 한민족센터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주한이란대사 "미국과 중재자 통해 메시지 교환…'협상'은 아냐" - 연합뉴스 한민족센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01 19:10 조회조회 8

본문

주한이란대사 "미국과 중재자 통해 메시지 교환…'협상'은 아냐"&nbsp;&nbsp;연합뉴스 한민족센터[단독인터뷰]주한 이란대사 “아람코 연계 韓선박은 호르무즈 못 지나가”&nbsp;&nbsp;v.daum.net주한 이란 대사 “미국과 중재자 통해 메시지 교환…협상은 아냐”&nbsp;&nbsp;KBS 뉴스이란대사 "호르무즈 봉쇄는 방어 목적…美와 전쟁 종식 협상 없어"&nbsp;&nbsp;뉴시스"트럼프가 네타냐후 꾐에 넘어가"…작심 발언 나선 이란 대사 [바로이뉴스]&nbsp;&nbsp;SBS 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EFVX3lxTFAxMFZwZ0dQY0hRY3NLb2dJSENLNXZvdGpsNW0xS3UxNXdnS1ZUREd4eXg1dlg0WUcxa3Q5WVVZWldsY0VsdnQxbEhZRzd0OW5CYm5nczh1ZHdkWVhWU3FiWUU3enZIWnphYTlKczdtRnNpN2RD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