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54년 만 달 비행, 韓 위성도 탔다"···아르테미스 2호 발사 성공 - 헬로디디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"54년 만 달 비행, 韓 위성도 탔다"···아르테미스 2호 발사 성공 - 헬로디디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02 12:20 조회조회 13

본문

"54년 만 달 비행, 韓 위성도 탔다"···아르테미스 2호 발사 성공&nbsp;&nbsp;헬로디디우주인 4명 태운 아르테미스 2호, 달 향해 발사…한국 큐브위성도 실려&nbsp;&nbsp;지디넷코리아우리기술로 만든 위성 ‘K-라드큐브’도 함께 날았다&nbsp;&nbsp;문화일보심우주로 확장되는 과학 실험 무대…‘지구돋이’ 58년만에 다시 찍는다&nbsp;&nbsp;hani.co.kr미, 2030년대 달 유인기지 목표…중국과 우주 패권 경쟁 가열&nbsp;&nbsp;경향신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akFVX3lxTE5GRG40Q212NUNtYXFISlp0YmxKcnJNVElHdUR6T3RMbFh4UFFlU05ReVlCdS11VXFQX2xpSUVHb0dEaHE4SkJ0OXM4VFYyaTk3V0hVTW5MUnBZOVdxRDk1WDl5TE1QTm8zNlE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