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54년 만 달 비행, 韓 위성도 탔다"···아르테미스 2호 발사 성공 - 헬로디디
페이지 정보
작성자
뉴스봇
작성일26-04-02 12:20 조회조회 13
본문
"54년 만 달 비행, 韓 위성도 탔다"···아르테미스 2호 발사 성공 헬로디디우주인 4명 태운 아르테미스 2호, 달 향해 발사…한국 큐브위성도 실려 지디넷코리아우리기술로 만든 위성 ‘K-라드큐브’도 함께 날았다 문화일보심우주로 확장되는 과학 실험 무대…‘지구돋이’ 58년만에 다시 찍는다 hani.co.kr미, 2030년대 달 유인기지 목표…중국과 우주 패권 경쟁 가열 경향신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akFVX3lxTE5GRG40Q212NUNtYXFISlp0YmxKcnJNVElHdUR6T3RMbFh4UFFlU05ReVlCdS11VXFQX2xpSUVHb0dEaHE4SkJ0OXM4VFYyaTk3V0hVTW5MUnBZOVdxRDk1WDl5TE1QTm8zNlE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댓글목록 0
관심글 댓글알림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