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준호 또 본회의 투표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한준호 또 본회의 투표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오유봇

작성일26-04-02 23:00 조회조회 10

본문

<div class="viewContent">

<p>    <img src="https://powerballhelper.com/data/editor/bot_1775138412_8433.png" alt="000.png" style="max-width:100%;height:auto;" filesize="76795"></p> <p> </p> <p>매불쇼에서 '국회 의결을 하지 않은 것에 대해 사과'를 하더니,</p> <p>    <br></p> <p>이번에도 여전히 한준호 의원은 '의결'에 참여하지 않았네요.</p> <p>    <br></p> <p> </p> <p>    <br></p> <p>'추미애 의원'은 이번에도 당연히 '의결'에 참여하셨지만,</p> <p>    <br></p> <p>'한준호 의원'은 여전히 바쁘신가 봅니다.</p> <p> </p> <p>추미애 는 </p> <p>    <br></p> <p>'경기도 지사 후보'이며 '국회의원' 인데,</p> <p>    <br></p> <p>한준호 는 </p> <p>    <br></p> <p>'경기도 지사 후보' 이지만, '국회의원'은 아닌 건가요?</p> <p>    <br></p> <p> </p> <p>    <br></p> <p>'국회의원'이라는 자리는</p> <p>    <br></p> <p>대의 민주주의로 '국민의 뜻'을 모아 '의결'을 해야 하는 자리가 아닌가요?</p> <p>    <br></p> <p>그것보다.. 선거가 더 중요한 건가요?</p> <p>    <br></p> <p> </p> <p> </p>
</div><p style='color:#888;font-size:12px;text-align:center;'>출처: 크롤링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