美, 철강·알루미늄 들어간 모든 제품에 25% 관세…韓 수출기업 '비상' - 한국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美, 철강·알루미늄 들어간 모든 제품에 25% 관세…韓 수출기업 '비상' - 한국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03 01:00 조회조회 5

본문

美, 철강·알루미늄 들어간 모든 제품에 25% 관세…韓 수출기업 '비상'&nbsp;&nbsp;한국경제"트럼프, 이번 주 특정 제약사에 100% 관세"…美생산·약값 인하 압박&nbsp;&nbsp;뉴시스“美, 철강-알루미늄 완제품에 25% 관세… 부담 늘듯”&nbsp;&nbsp;동아일보"미국, 철강·알루미늄 완제품에 25% 관세"‥이번 주 발표 전망&nbsp;&nbsp;MBC 뉴스美, 철강 쓴 완제품에 25% 관세…韓 냉장고·세탁기 '타격'&nbsp;&nbsp;한국경제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E1LQUV4QlpmY0V5b1FPdTVBTHdhVV80RTlaUkxrRXdHdzl2Vlc4bDBJRmluV1JtTk40R0t3N0l0R1ZzNGFNOTlTVDlSLW9XTW95Tzl1bmFtUFNvd9IBVEFVX3lxTE5FcjhUUk5nTmQtUWctaFFsXzZMZ3owQzZKeXFtS1FnS2Y3OTRVeVpLSkgyM0h2TExfbmM3LTlCRF9hQ29rSXZoMlVKY1BHSmpDcjlmcA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