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사일 절반 남은 이란…‘미군의 눈’ 1조 탐지기 집중 타격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미사일 절반 남은 이란…‘미군의 눈’ 1조 탐지기 집중 타격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03 12:10 조회조회 5

본문

미사일 절반 남은 이란…‘미군의 눈’ 1조 탐지기 집중 타격&nbsp;&nbsp;한겨레미국 피해도 만만찮다…2천억원 상당 사드 레이더도 파손&nbsp;&nbsp;v.daum.netCNN "사우디 미군기지 2천억 사드레이더 이란 공격에 파손"&nbsp;&nbsp;MBC 뉴스이란, 트럼프 연설 앞두고 "이스라엘 내 美조기경보통제기 타격"&nbsp;&nbsp;뉴시스미군 ‘시야’ 가리려는 이란... 레이더·조기경보기 골라 타격 [美-이란 전쟁]&nbsp;&nbsp;서울경제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ggFBVV95cUxQSEJWUmtBWWNxRnFmX0R6YVVsdjZtUjZ0LXdYVjN6bVBHbjhpanlITXd5ZUx5YW96d2hjTkVrdF9xWmlMUzIzbWJuZWpzWnAydUt5Ym9CT3ZWLWxScmlja0EybV9wNjh3cjNLSHdLMWxfdEhBRklLVmVLMlVaLXZUVGFR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